오랜만에 다시 켜본 하우스플립퍼!

설 연휴겸 다른 게임사면서 지금까지 미뤄둔 게임 뭐있나~ 하다가 찾아냄.



업데이트 했다고 또 새로운 메일이 와있군요.

사우나...?



로딩화면에 이런 말도 생겼네요.

노르웨이 사람들이 그렇게 사우나를 좋아하나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멀쩡해보이는 가정집에 사우나를 만들러 갑시다!



집이 더러운 편은 아니에요. 

적당히 치워주고 하란대로 해주면 되는..



일단 복도부터 치워주고!



화장실도 만들어주고!



차고도 벽만 새로 발라주고!



침실!



화장실!

여긴 벽을 터야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거실!



짠!



침실도 대충 만들어주고..



대망의 사우나 방!



짜잔

무슨 벤치를 이렇게 많이 두라는지 자리가 조금 모자라서 벅차긴 해요.



일단 퀘스트는 다 끝냈으니 도전과제를 마저 클리어해봅시다!

저번에 깨지 못하고 묵혀뒀던 이것..

저번엔 깨는게 불가능하다고 했지만 업데이트 이후 가능해졌어요!



변덕어쩌구.. 여자의 집! 을 사볼까요



일단 첫번째! 밖을 완전 깨끗하게 정리해줍시다

창문도 다 닦아주세요~


그리고 바퀴벌레도 다 잡아줍시다!

업데이트 되면서 바퀴벌레를 유리조각으로 바꾸는 옵션도 생겼네요.



하지만 나는 망치를 쓴다



너 잘못하고 있어!

바퀴벌레를 망치로 죽이기


새로생긴 도전과제도 깨줍시다 ^_______^

전에는 망치로 쳐도 안죽었던거 같은데..



라디에이터도 꼬박꼬박 다 달아주고요.



이 방엔 아무것도 안남게 해주세요



화장실에 있는 것들도 다 제일 싼걸로 바꿔주구요



웬만한 가구들은 다 없애주세요!



그리고 싸구려 침대를 둡시다

저렇게 생긴건데 다른 옵션 안달린 초록색으로 놔주세요..



다른 것도 다 없애기

그리고.. 왜 사진이 없지? 거실에는 커피 테이블 (중앙에 있는거) 빼고 다 없애고,

Archaic 소파 (139.97달러) 를 커피테이블 앞에 둡시다! 그리고 모니터 (109.39 달러) 를 커피테이블에 놓고..

Mono 냉장고 (196.07달러)를 소파 왼쪽 구석에 둡니다.



그럼 끝!



Wall Street Shark (뭔뜻인지)

이건 사업입니다. 감정은 문 밖에 두고 오세요.


이사람은 사람들한테 싸구려집을 팔기 위해서 애쓰는 사람인데 (ㅠㅠ)

예를 들면 작은 집에 어떻게든 방을 우겨넣어서 더 많은 사람을 받으려고 하는!

그런 느낌의 사람입니다... 드디어 인물들 도전과제는 끝!



그리고 다음 도전과제로 가봅시다!

이거 집 이름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의 집.. 같은 느낌이었어요

외관에 낙서가 많다.. 지붕에 저 피자는 뭐지..



일단 지워주고! 여기도 왜 사진이 없지 ㅠㅠ

실내에 나무벽에 햄버거인가 뭔가 하여튼 H로 시작하는 글자 옆쪽에 문들이 주루룩 있는데,

그 문중 하나를 망치로 꽁꽁 치면 도전과제가 하나 더 달성된다.



똑, 똑

내가 노크한 놈이다!


이건 뭘까.. 뭐.. 사채업자 같은건가..?



실제로 방에 있는 가구를 없애다보면 바닥에 이렇게 돈뭉치도 발견할 수 있다.

560달러면 얼마야..



다음 도전과제는 이쪽! 집과 차.



일단 차고에서 차를 찾고... 옮기기로 들어올려보자




스트롱맨

들수나 있습니까?


이렇게 새로나온 도전과제 하나 또 완료!



그리고 차도 망치로 쳐주면



차 정비공

당신은 차 정비공이 필요합니다!


그거야 내가 부쉈으니까..



그리고 업데이트된 집도 보러갑시다!



왕크게 생긴 크리스마스테마 집



애기들 장난감이 굴러다니고 약간 더럽혀져 있는게 답니다!



적당히 치워줍시다

근데 왜케 어둑어둑해



다른 방도 예쁘게 되어있는 편!



그치만 불을 키거나 붙이려고만 하면 이런 대사가 끝..

지하실에 가서 퓨즈 손봐줘야할듯



이 새깃털은 대체 무엇인지 ㅠㅠ



집 뒤에 쓰레기도 있으니까 알아서 잘 치워줍시다!



그리고 지하로!



여긴 좀 지저분하니까 신경써서 치워주고



계단도 닦아주고



배전판도 만져주면 끝!



적당히 흥정해서 팔아줍시다!


이제 남은건 이거!

Negotiator... 50,000 유로 흥정봤는데 왜 못얻는건지 아직도 모를 따름

이자식들 도전과제 정리 제대로 안하니..



심즈4 플레이 일지

뉴크레스트 건설 챌린지 4



ETC

20181027

2018.10.27 02:52



선물받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