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2 - 왕궁마법사 엔딩 공략

조건 : 마법평가 420 초과 + 마법평가가 가장 높아야 함 (2위와 50 이상 차이) + 지능 > 감수성

굿 : 지능 500 이상 / 노멀 : 지능 100~500 / 배드 : 지능 100 미만

여기서 지능이 감수성보다 낮으면 마법 용사 엔딩을 본다.

 

이왕이면 마법평가와 전사평가를 비슷비슷하게 맞춰두고, 지능과 감수성도 비슷비슷하게 맞춰두자.

다른 엔딩에도 쓸 수 있다.

 

프린세스메이커2 - 마법용사 공략

프린세스 메이커2 - 마법용사 엔딩 공략 조건 : 마법평가 420 초과 + 마법평가가 가장 높아야 함 (2위와 50 이상 차이) + 지능 < 감수성 이왕이면 마법평가와 전사평가를 50 조금만 넘게 차이나게 맞

happyxday.tistory.com

 

 

프린세스메이커2 - 용사 공략

프린세스 메이커2 - 용사 엔딩 공략 조건 : 전사평가 420 초과 + 전사평가가 가장 높아야 함 (2위와 50 이상 차이) + 지능 < 감수성 + 도덕성 50 이상 이왕이면 마법평가와 전사평가를 50 조금만 넘게

happyxday.tistory.com

 

조건이 단순해서 복잡하게 생각할 건 없다.

그냥 마법 평가만 높이면 되니까, 마법 / 신학 교육만 꼬박꼬박 받으면 되는데, 농장 알바같은 걸로 돈만 벌면 그만이라... 대신 지능이 높아야 하는데, 지능은 자연과학이나 신학 교육으로 올릴 수 있으니 교육만 받으면 해결되는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