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2 - 대상의 처 엔딩 공략

조건 : 사교평가가 최저평가치보다 50이상 높음 + 특별결혼엔딩 조건을 채우지 않을 것 + 사교평가 211~310 + 감수성 < 지능

굿 : 요리+청소세탁+성품 220 이상 / 노멀 : 요리+청소세탁+성품 140~220 / 배드 : 요리+청소세탁+성품 140 미만

 

사교계열 엔딩은 최저평가치보다 사교평가가 50 이상 높아야 하고, 특별결혼 엔딩을 채우지 않아야만 달성할 수 있다.

농가의 처에서 지능만 높이면 되기 때문에, 농가의 처 기준을 맞추고 오자.

 

프린세스메이커2 - 농가의 처 엔딩 공략

프린세스 메이커2 - 농가의 처 엔딩 공략 조건 : 사교평가가 다른 평가들 보다 50이상 높음 + 특별결혼엔딩 조건을 채우지 않을 것 + 사교평가 211~310 + 감수성 ≥ 지능 굿 : 체력 200 이상 / 노멀 : 체

happyxday.tistory.com

 

이제 남은건 지능을 올리는 것 뿐이니까, 자연과학을 열심히 듣자. 금방금방 오른다.

사교평가는 더 올리면 안되니까 수확제는 더 이상 가지 않고 휴가로 때우자.

 

이거 너무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오류가...

 

가사평가가 그리 좋진 않아서 아마 노멀 엔딩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