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2 플레이 일지

기본심 플레전트

 

더보기

 

 

플레전트 가족의 설명.

아무리 봐도 대니얼은 가정부와 바람이 났다는 걸 너무 강력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그 가정부는 바로 고 혜원.

아내와는 사랑도 남아있지 않은데 고혜원은 아주 사랑이 뿜뿜하네요

그 와중에 딸들과도 데면데면..

 

 

가족 앨범은 단란하게 시작합니다. 사이좋은 대니얼과 매리-수.

 

그리고 쌍둥이의 생일 파티.

잘 보면 안젤라는 모두의 축복을 받고 있는데 릴리스만 저 뒤에 있음.

 

이 이미지도.. 왠지 릴리스만 겉도는 느낌이고, 부모는 뒤에서 싸우는 중

 

그리고 더크와 릴리스가 사귀고 있는 사진.

 

 

 

 

대니얼부터!

직업은 부감독에 성격은 재미없는 편이고...

 

 

 

 

 

아버지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도 꿈은 아버지와 전혀 관련없는 소망입니다.

전형적인 입만 산 타입.

 

 

사진은 매리-수의 가계도지만, 매리-수는 올디부부의 자녀고 대니얼은 버브 제니퍼와 남매관계입니다. 그러니까 매리수는 원래 매리-수 올디였겠네...

 

매리-수와 결혼/약혼 한 것이 나쁜 추억인 로맨스 야망 대니얼. 그러니 외도를 하지.. 애초에 매리-수에게 안맞는 남자였네요..

 

보란듯이 반대로 자라는 쌍둥이.

 

엄마도 쌍둥이와 그리 썩 사이가 좋진 않습니다. 카산드라랑 절친이네요.

 

시청직원이고, 성격은 다정한 편이고요.

 

누구와 다르게 약혼 / 결혼이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꿈은 최고 등급 사업체 5개 소유하는 것. 아주 야망있는 여자에요. 대니얼과 매우 다릅니다.

 

다만.. 나이가 얼마 남지 않아 과연 ...?

 

안젤라와 릴리스는 각각 더스틴 / 더크와 사귀고, 서로와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뭔가 각자 반대되는 남자친구를 만나는 기분... 왠지 짝맞춰주고 싶게 하네요.

 

성적도 반대고요. 안젤라는 A는 될줄 알았더니 그정도로 좋진 않네요.. A-로 시작했던 더크보다 못한듯?

 

엄마와 같은 소망을 가진 앤젤라와 제독이 되고픈 릴리스.

 

릴리스는 추억에서도 보이지만 범죄직군과 잘 어울립니다.

 

성인이 되려면 한참 남았네요... 아마 내가 플레이하는 동안엔 성인 못될듯?

 

앤젤라의 성격과 릴리스의 성격.

 

아빠쪽 유전자를 더 많이 받은듯한 딸들. 앤젤라와 릴리스는 진짜 똑같이 생겼네요...

 

플레전트 가족의 포인트는... 대니얼의 바람기와, 사이가 안좋은 쌍둥이, 그리고 쌍둥이의 정 반대되는 남자친구.. 정도?! 매리-수가 과연 성공한 커리어우먼이 될 수 있을지도 관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