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뉴크레스트 건설 챌린지

허니 4세대

 

더보기

 

오늘은 귀여운 랑이부터 시작

 

 

 

사진찍어주면 매번 바닥에 찰싹 붙어서 찍는 형태로 되던데 누워있는걸 찍을 수가 없어요

 

 

 

그치만 귀여웡

 

 

 

 

그리고 드디어 알렉산드라가 임신했습니다!

 

 

 

바로 좋은 소식을 알리기로 해요.

 

 

 

그리고 랑도 발정기가 왔는지 하트 뿅뿅 날리고 난리도 아니네요.

이번엔 꼭 새끼를 보고 싶으니까 중성화 하지 않고 그냥 두기로 합시다.

 

 

 

교배하도록 격려하기 하면 이렇게 둘이 하트 뿅뿅 날리는데,

그럼 애들이 보면서 어우웅 귀여워~~ 하고 가요.

근데 확률이 얼마 안돼서 계속 몇번씩 시켜줘야해요.

 

 

 

테이블 밑에 잘 앉아있는 랑

 

 

 

 

그리고 새해 신년파티가 진행중이라 그냥 쳐다보고 있었는데...

진짜로 이렇게 칵테일을 들고 다같이 건배하는거 처음봐서 신기하다

 

 

 

 

그리고 새해를 맞아 결심을 다들 세웠으니 소원을 빌러 왔는데 결과가 다들 썩 좋진 않네요.

 

 

 

 

소스는 소원이 성공했고요.

 

 

 

 

행복을 달라고 빈 알렉산드라는 좀 실패했습니다.

이것도 행복이라고 하자면 행복인걸까

 

 

 

늘 매번 이렇게 마지막 TV 쇼를 보기도 힘들었는데 다들 모여서 보네요.

다들 같이 소리도 지르고

 

 

 

끝나고 나면 서로 껴안거나 뽀뽀도 해요.

이렇게 정해져있는건지 그냥 사이가 좋은건진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다

원래 서양에선 새해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뽀뽀를 하니까요

 

`

 

그리고 수영중인 랑이!!!!!!!!!

랑이만 유일하게 수영을 하더라고요. 말이는 안하던데

 

 

 

그와중에 말이는 꼬질꼬질해져서 씻겨지는 중.

 

 

 

그러고보니 갈비찜 말고 다른 한국 음식들도 궁금해서 한번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야채들을 다듬고

 

 

 

끓이면?

 

 

 

왜 끓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잡채가 됩니다.

잡채같이 생기긴 했는데 과정이 이상하네

 

 

 

그리고 왜 아스파라거스를??? 다듬는지 모르겠지만???

 

 

 

양파도 다듬고

 

 

 

끓이면...

 

 

 

떡국 완료! 떡국에 아스파라거스가 왜 들어가요

 

 

 

하여튼 귀여운 강아지들을 보면서 먹어봅시다

 

 

 

그리고 엥? 갑자기 야망 달성했다는 소스

 

 

 

아마 운동기술 10이 돼서..? 다 달성한거 같아요.

3번째에서 4번째로 넘어가자마자 순식간에 끝나버려서 뭐 볼게 없었음.

그냥 집에 운동기구를 잔뜩 뒀더니 알아서 깨졌네요.

 

 

 

그리고 유명인이 된 랑.

얼마나 귀엽게 생겼으면 벌써 유명인이 된거니

 

 

 

그러니까 우리 유명인에게 특식을 만들어주기로 합시다.

 

 

 

그리고 사랑스럽게 안아줘요.

안아주는 것만으로 만족 포인트를 얻게 되는 알렉산드라.

 

 

 

 

우쭈쭈쭈쭈

 

 

 

아이들이 자라면 쓰라고 만든 텐트를 자기가 쓰는 중인 랑.

 

 

 

 

그리고 알렉산드라가 첫 아이를 낳습니다!

이름은 콤보로 하기로 했어요.

허니 콤보

 

 

 

자신의 손자를 바로 만나보는 디핑.

 

 

 

이제 몸도 가벼워졌겠다 강아지들 산책도 얼른 시켜주고요.

 

 

 

강아지들이랑 같이 바닥에서 자기도 하고요

 

 

 

그리고 디핑이 노인이 되었습니다.

어느덧 3세대들도 다들 저물어 가는군요.

 

 

 

그리고 뭔가 번쩍번쩍 바닥에서 굴러다니길래 봤더니 조금 아파보이는

말.

 

 

 

 

진찰대에서 야매로 진찰하고 고쳐주기로 합니다.

 

 

 

그리고 정신놓은 사이에 자란 콤보.

 

 

 

그리고 짜장면도 만들어봤어요.

이게 어떻게 짜장면이냐 짜장국수지

 

 

 

이제서야 드디어 거실에 있는 텐트를 쓸 주인이 생겼네요.

 

 

 

그리고 소스는 오늘도 승진해서 돌아왔어요.

 

 

 

 

집에서는 노인이 된 개러스가 운동중이고요.

신기한건 개러스는 노인이지만 절대 오래 운동했다고 힘들어하지 않아요.

장수라 그런가 그런 사고론 죽지 않거든요. 금방 이겨내고 맙니다.

역시 운동 야망...

 

 

 

불타는 농구공으로 3점슛중인 개러스.

 

 

 

그리고... 이번엔 아이를 둘 정도 낳고 싶어서 둘쨰도 낳았어요.

낳는 장면은 없지만 이름은 달리, 여자아이입니다.

뭔가 유전자를 잘 받은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네요 유아인데도!!

 

 

 

어느덧 5대까지 온 가계도.

 

 

 

콤보와 달리의 특성입니다. 귀엽당

 

 

 

사이가 좋은 달리와 소스.

 

 

 

너무 인원수가 많으니 카메라만 돌리면 다들 사이좋게 놀고 있어요.

 

 

 

이번엔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주고 있는 디핑.

 

 

 

노래를 부르는걸 싫어하면서도 개러스에게 늘 꼬박꼬박 세레나데를 불러줘요.

 

 

 

시부모의 애정행각을 바로 앞에서 봐야하는 알렉산드라가 불쌍

 

 

 

왜 개들은 맨날 운동할때마다 방해를 하는 걸까

 

 

 

 

그 와중에 콤보는 우량아로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얼마나 잘먹은거니 뭐 챙겨준 기억이 없는데

운동선수인 소스마저 힘들어하고 말이야

 

 

 

 

그리고 소스는 어느덧 스타 전문 트레이너가 되었습니다.

짜잔.

근데 왜 출근 복장이 이소룡 복장인지 모르겠네

 

 

 

사이좋은 남매

 

 

 

그리고 밥먹다 잠든 달리

 

 

 

그리고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애들이 산책 나가고 싶대서 산책을 나갔는데...

 

 

 

으엉?

 

 

 

 

냅다 번개에 맞은 디핑.

진짜 번개에 맞는거 처음봐서 당황;;;

 

 

 

오자마자 짜증난다고 콤보가 놀고 있는 인형집을 냅다 부숴요

인성;

 

 

 

그리고 콤보가 성장할 나이가 되어서 생일케이크를 만들었는데...

 

 

 

?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나름... 이것도 어울려서 그냥 이렇게 살라고 커마해줌

 

 

 

그리고 어린이가 되었으니 사람들도 만나고 공부도 하러 도서관으로 갑니다.

 

 

 

열심히 자료 찾는 사람한테 친한척도 해보고요.

 

 

 

그리고 소스는 벌써 9레벨 직업으로 승진했네요.

이제 4세대가 끝나는 것도 얼마 안남았어요.

금방금방 지나간다!

 

 

 

그리고 달리도 커야 합니다. 후~!

 

 

 

안경 쓰고 벗고의 갭차이가 꽤 큰 아이로 태어났네요.

 

 

 

이제 검은 머리 질려서 살짝 갈색 머리로 해줬습니다.

이번 세대는 콤보가 아니라 달리가 이어갈 예정이에요.

여심으로 하고 싶어가지고...

 

 

 

영재이고 싶어하는 달리.

하지만 5세대는 바를 만들어줘야 하기때문에, 굳이 머리를 쓰는 야망은 필요 없을 것 같아

사교 야망으로 바꿔주기로 합니다. 바텐더는 사교력이 좋아야지

 

 

 

둘의 사이는 여전히 좋습니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돌아왔더니 개똥을 너무 오래 방치해서 쓰레기식물이 자람.

으으 1세대때 이미 모은거라 필요없으니 얼른 뽑아주기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콤보 무드렛창을 켰는데 뭐가 이렇게 많네요

너 뭐가 이렇게 많니

 

 

 

그리고 어느날 뜬 알림창.

 

 

 

디핑이 갈때가 되었군요. 그래요 오래 살아있었습니다.

훨씬 일찍 생일을 맞은 개러스는 비록 장수 특성이 붙어있어서 아직 살아있지만...

 

 

 

어쨌든 하나의 유골함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아내를 잃어 시무룩한 개러스.

 

 

 

그런 개러스에게 난데없이 죽자마자 플러팅 문자부터 날리는 디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어머니라 별로 슬프지 않은 알렉산드라는 소스를 달래줍니다.

 

 

 

사신은 언제 집에가는거니

 

 

 

이제 사교 야망을 선택하여 친구가 만들고 싶은 달리가 상대해주도록 해요.

 

 

 

 

?

친구가 되어버렸는데 업적도 있네요.

 

 

 

사신도 착실하게 어른 으로 쳐주나봐요.

 

 

 

냅다 2층까지 올라와서 애들 가지고 노는 인형 때리는 사신. 이 야비한놈;;;

 

 

 

오늘도 교배해보라고 격려해줍시다.

 

 

 

사랑스러운 강아지들 사진으로 끝!

착실하게 대잇기가 되어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