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Tiny Room

Tiny Room 9

2022. 6. 30. 15:13

 

Tiny Room - ACT 2 - CHAPTER 9

Tiny Room 공략

 

NEXT 실험실 트럭은 동굴 근처에 있었어. 아마도 아버지의 집에 그 실험실에 대한 언급이 있을 거야.

 

 

그렇게 다시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가는 주인공.

 

 

CHAPTER 9

집 나의 집

차에 연료를 채우고, 나는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왔다. 아마도 거기서 실험실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겠지. 하지만 집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이것이 내가 처음 왔을때 보았던 Redcliff 가 아님을 깨달았다...

 

 

아버지의 집. 떠났을때 모습이랑 비슷하긴 하네요.

 

 

근데 문이 다 잠겨있어서 우체통에서 열쇠를 꺼내어 집에 들어가야 합니다.

 

 

전에 왔던 모양과 꽤 다르네요.

주인공도 깨닫고 있는 모양입니다. 일단 탁상위 빨간책 하나 집고

화면 돌려서 소파 밑, 선반 위 갈색 책 두개 집습니다

 

 

침실에서는 티비 밑의 빨간책 하나 초록책 하나

 

 

부엌에서 초록책 하나 손전등 하나

 

 

복도에서 드라이버 하나

 

 

다락에서 라디오 하나 까지 주워주면

파밍 끝입니다.

 

 

이렇게 책겉의 띠가 맞는 애들끼리 꽂아주면 아래 칸이 열리는데, 종이뭉치가 있습니다.

 

 

거실에 있는 액자를 눌러서 금고에 이 서류로 비밀번호를 맞춰 넣으면 됩니다.

 

더보기

 

각 페이지마다 가장 첫번째 숫자가 순서고,

가득찬 숫자 대신 특이한 숫자가 하나씩 있는데 그게 비밀번호 입니다.

예외로, 5번째는 숫자가 아무것도 다르지 않기 때문에 4를 넣어줘야 합니다.

 

 

시스템 언락해주면 진동이 들립니다.

 

 

복도로 가보면 전처럼 문이 열렸군요.

 

 

하지만 들어가보면 너무 어두워서 보이지 않고, 불도 켜지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로 라디오에서 건전지를 빼서 손전등에 넣어줍시다.

 

 

화면을 돌려가면서 클릭하면 해당부위에 불빛을 비춰줍니다.

금고 밑에 종이가 있네요.

 

 

아들아, 네가 어린 아이일때 나를 어떻게 미쳐버리게 했는지 기억나니?

 

내가 어린아이일때, 난 침실불을 껐다켰다 하는 것을 즐거워했지. 그건 우리 아버지를 굉장히 화나게 했어.

 

 

그래서 침실에 가서 불을 껐다켰다 3번정도 반복하면 파란불이 들어오며 해당 숫자가 뜹니다.

 

 

그럼 다시 지하로 내려가서 금고에 입력하면 됩니다.

 

 

이 편지를 읽을때면, 내 경고에도 불구하고 이미 크리스탈 실험은 시작되었겠지...


하지만 그 전에 미리 알려줄게 있다.


5년 전 시는 보수 공사 중에 교회 밑에서 고대 유적을 발견했다. 그곳에는 많은 다양한 책들과 몇몇 기기들이 있었지. 모든 것이 레드클리프 산의 깊숙한 곳에 위치한 크리스탈을 중심으로 가리키고 있었다. 시장은 도시의 부자들과 함께 그것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그것을 파내기로 했지. 거기서 그들은 그 이상한 크리스탈을 발견했다.

지역 교회는 그것이 신의 기원이라고 믿었다. 교회 아래에서 발견된 책들은 세상의 정화와 영혼의 고양에 관한 것이었지. 하지만 과학적인 관점에서, 이것은 인간이 이전에 결코 접하지 않았던 에너지의 원천이라고 여겨졌어.

내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것은, 크리스탈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반응한다는 거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 그 결과는 인류 모두에게 재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실험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 이상 너에게 알려줄 수가 없구나. 모든 연구 데이터는 NEXT Lab에 보관되어 있다. 그것을 찾아라.

네가 해야 할 일을 이해해주길 바란다...

 

 

이제 주인공은 NEXT 실험실을 찾으러 떠납니다.